안내

  • kakao
  • facebook
  • twitter
  • print

제안목적

    • KVIC 고객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렴하여 고객만족도 제고를 통한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고자 고객혁신제안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

등록기간 및 접수방법

    • 등록기간 : 연중 수시
    • 접수방법 : KVIC 홈페이지 고객혁신제안/신청 메뉴 + 포럼 및 간담회 고객혁신제안 섹션을 통한 신청

심사제외대상

    • 1.기시행되고 있는 사업에 대한 제안
    • 2.이미 신청된 제안이거나 기본 구상이 그와 유사한 제안
    • 3.KVIC 직원 혹은 직원의 부탁을 받은 인물이 신청한 제안
    • 4.비윤리적인 행위에 대한 내용을 포함한 제안
    • 5.단순 비판, 비난 등 당사 사업과 고객 편의에 도움이 되지 않는 제안 등

기타

    • 접수된 고객제안은 반환하지 않으며 이에 관한 제반 권리는 제안일로부터 KVIC에 귀속되어 이를 수정, 응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고객 제출 개인정보(전화번호 등)는 관련업무 이외에 일절 사용하지 않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