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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헌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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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접방문

    • 당사를 쉽게 찾으실 수 있도록 포털사이트 지도에 당사 위치를 등록하고, 홈페이지에 당사 약도와 편리한 교통편을 게시하겠습니다.
      본사 1층 로비에 오시면 안내요원이 신속하게 응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    고객이 방문 후 5분 이상 기다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, 담당자가 부재중일 경우에는 다른 직원을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전화응대

    • 전화벨이 3번 울리기 전에 전화를 받겠습니다.
      전화를 받으면 소속과 이름을 정확히 밝히고, 밝고 친절한 음성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.
      담당자가 부재중일 경우에는 용건을 정리하여 담당자에게 전달하고, 빠른 시간 내에 회신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.
      통화 중 즉시 답변이 곤란하거나 답변 내용이 복잡한 경우에는 고객이 편리한 시간에 다시 전화를 드리거나 이메일, 우편, Fax 등을 이용하여 고객의 이해를 최대한 돕겠습니다.

홈페이지 방문

    • 당사 인터넷 홈페이지에 당사의 서비스와 시장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여 고객들이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    출자사업의 적시 알림을 통해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데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     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이 취득할 수 있고 사용 가능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늘려나가겠습니다.

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 조치

    • 불친절한 사례가 있을 경우 확인 즉시 고객께 사과를 드리고 잘못을 바로잡겠습니다.
      요청 사항의 처리결과가 불만족스러우실 경우 즉시 내용을 파악하여 조치를 취하겠습니다.
      업무 일정이 연장되는 경우 사전에 그 사유와 처리시기를 알려드림으로써 고객의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