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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종합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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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한국벤처투자는 신뢰받는 모태펀드 운용전문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.
      여기는 한국벤처투자의 업무처리와 관련한 건의, 시정, 불편사항 등을 접수하고 처리하는 곳입니다.
      제기해 주신 민원은 관련 법령 및 내규에 따라 접수하여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며, 불편 및 건의사항은 제도 개선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.
     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 대한민국의 더 나은 벤처투자 생태계를 만들어가기 위한 첫 걸음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
정보보호

    • 민원 처리와 관련하여 알게 된 민원의 내용과 민원인 및 민원의 내용에 포함되어 있는 특정인의 개인정보 등이 누설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.
      민원 처리과정에서 수집된 정보가 민원 처리의 목적 외의 용도로 사용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.

접수대상 민원의·유형

    • 법정민원 : 법률관계에 관한 확인 또는 증명을 신청하는 민원
    • 질의민원 : 행정업무에 관하여 행정기관의 설명이나 해석을 요구하는 민원
    • 건의민원 : 행정제도 및 운영의 개선을 요구하는 민원
    • 고충민원 : 불합리한 행정제도로 개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불편을 주는 사항에 관한 민원
    • 기타민원 : 상기 민원 외에 단순한 행정절차 또는 형식요건 등에 대한 설 등 행정기관에서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민원

신고방법-온/오프라인

    • 온라인 : 본인인증 및 민원신청
    • 오프라인 :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45길 16(서초동 1706-5)
      민원담당자 윤대영 대리(02-2156-2171)

민원처리절차

  • 민원처리절차
    1. 민원인
    2. 온라인 / 오프라인 제출
    3. 민원통제자 접수
    4. 민원통제자 처리 / 관련부서 처리
    5. 회신

신고에 대한 처리결과 통보

    • 실명으로 회신할 수 있는 방법을 기재하여 접수한 경우, 민원 종류별 처리 기간을 준수하여 처리하고, 그 결과를 이메일 등을 통해 통지드립니다.
      성명이나 주소 등이 불명확한 민원의 경우 회신을 드리지 않습니다.
      광고성 또는 음해성 민원으로 판단될 경우, 해당 민원은 임의로 종결됩니다.
* 「민원처리에 관한 법률」에 따른 처리기간 : 질의민원 14일(법령관련 질의 외 7일), 건의민원 14일, 고충민원 7일, 기타민원 즉시